온라인 베팅은 굉장합니다 . 편안한 슬리퍼를 신고 집에 앉아 TV를 시청하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동시에 노트북을 무릎에 올려놓고 온라인에서 좋아하는 스포츠 팀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고급 암호화 기술 덕분에 온라인 베팅이 벳8 먹튀 안전하게 이루어졌기 때문에 이제 누구나 온라인에서 안전한 베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에는 온라인 베팅이 일종의 지뢰밭이었습니다. 어떤 웹사이트가 안전한지 어떤 웹사이트가 안전하지 않은지 확신할 수 없었기 때문에 베팅을 하고 아무도 귀하의 신용 카드를 몰래 들여다보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방법.

따라서 온라인 베팅은 이제 매우 안전하지만 새롭거나 순진한 베터를 잡을 수 있는 몇 가지 함정이 여전히 있습니다.

온라인 도박 사기 #1 – 가짜 사이트

공식 북메이커라고 주장하는 일부 웹사이트는 실제로 지하실에 앉아 즐겁게 “고객”의 눈을 멀게 하는 사람에 지나지 않습니다.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하면 웹 사이트에서 사기 거래(실제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 베팅을 할 수도 있습니다!)를 위해 온라인에서 카드를 사용하거나 가짜 신용 카드를 만들고 세부 정보를 복사하는 공격자에게 이메일을 보냅니다. 그것을 사용하여 돈을 인출하십시오.

온라인에서 베팅할 때 가짜 웹사이트를 피하려면 Google 또는 다른 검색 엔진에서 웹사이트 이름을 검색하세요. 일반적으로 가짜는 즉시 발견됩니다. 사람들이 사이트가 얼마나 가짜이고 사기성이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결과가 많다면 사용하지 마세요!

온라인 베팅 사기 #2 – 나쁜 보안

일부 온라인 베팅 웹사이트는 실제이지만 보안이 좋지 않습니다. “정보” 페이지나 “회사” 페이지, 또는 홈 페이지만 봐도 보호 기능이 얼마나 뛰어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과 그렇지 않은 경우 사용하지 않는 방법에 대해 어딘가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하이 스트리트 베팅 회사는 적절한 보안에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므로 귀하가 인식하는 브랜드를 고수하면 괜찮을 것입니다.

온라인 베팅 사기 #3 – 잘못된 배당률

이것은 건방진 것입니다. 여기에서 사기꾼은 온라인 베팅에 대한 겉보기에 놀라운 배당률을 제공하는 웹 사이트를 설정할 것입니다. 당신이 내기를 할 때, 그는 돈을 그냥 가지거나 훨씬 낮은 배당률로 실제 온라인 도박 웹사이트에 내기를 건네고 차액을 주머니에 넣을 것입니다.

이러한 사기를 피하려면 제3자가 아닌 북메이커 웹사이트에 직접 온라인 베팅을 하십시오.

온라인 베팅 사기 #4 – 잘못된 조언!

마지막으로 새로운 온라인 베터가 흔히 범하는 마지막 함정은 나쁜 조언입니다! 온라인 베팅은 처음에는 다소 부담스러워 보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베팅, 게임 유형, 베팅할 장소, 배당률, 금액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불행히도 많은 사람들이 끔찍한 조언에 대해 많은 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베팅을 시작하거나 온라인 베팅 기술을 향상시키려는 경우 스포츠 베팅은 가장 간단한 베팅 유형 중 하나입니다. 많은 무료 및 유료 조언이 있으며 대부분이 훌륭합니다.